스토이시즘과 함께 제공되는 가장 중요한 아이디어 중 하나는 당신이 당신의 안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을 통제할 수 없다는 것을 인식할 필요가 있습니다는 것입니다.

 

 삶. 우리는 종종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통제하려고 노력했기 때문에 화가 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때때로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스토이시즘은 우리가 해야 할 모든 것에 대한 통제력을 가질 수 없다는 생각을 봅니다. 그리고 우리가 이것을 깨닫고 통제력을 놓을 때 말이죠. 약간은, 우리의 감정을 통제하고 논리적으로 사물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쉬워집니다.

 

 자, 우리가 시간을 들여서 우리 자신의 행동에 대해 생각해보면, 우리는 이 행동들에 대해 일종의 제한을 받게 될 것입니다. 주로 우리는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움직일 때나 대화할 때 하는 일들 말입니다. 하지만 스토아 인들은 우리의 행동에 대해 이 점을 조금 더 깊이 받아들였습니다. 와 함께요. 스토익스, 행동에는 우리의 생각과 감정도 포함될 것입니다. 종종 우리는 우리의 행동이 우리의 행동과 얽매이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감정과 우리의 감정, 하지만 이것은 우리가 아직 그것들을 마스터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행동 중 하나로 간주되지 않는 것은 무엇이며 우리가 완전히 통제할 수 없는 것은 무엇일까요? 의 설립자 중 몇몇에 의하면요 스토아주의,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것들은 우리의 명성, 재산, 그리고 몸의 상태를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몇 가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병을 물리치려고 노력하지만, 우리가 여전히 아플 때가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재산을 멋지게 보이도록 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누군가 와서 우리 차를 훔치거나 우리 소유의 다른 물건을 훔칠 수도 있습니다요 우리는 열심히 일할지도 모릅니다.

 

 평판이 좋고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좋아하게 하지만, 몇몇 사람들이 우리를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비록 우리가 이런 것들을 통제할 수는 없지만, 보통 사람들이 그런 것들을 할 수 있는 날은 거의 없습니다. 그들이 통제할 수 없는 것들에서 적어도 약간의 좌절감을 경험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긴장하실 거예요. 버스가 결국 지각을 하게 되면 안달이 나거나, 투자가 잘 되지 않았을 때 침대에서 일어나기를 원하지 않거나, 우리는 버스가 고장났을 때 화가 납니다. 직장 동료나 새로운 지인은 우리를 좋아하지 않는 것 같아요. 하지만 이 모든 것들은 우리가 통제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도덕적이고 우리에게 좋은 삶을 살고 있고 논리적으로 생각하는 법을 배우는 한 말입니다. 매너, 나머지는 우리가 통제할 수 없어요 이러한 상황에서 한발짝 물러서는 법을 배우고 우리가 어떻게 인지하는지를 배울 때 말입니다.
우리의 삶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에 대한 힘이 거의 없습니다. 우리가 이런 상황에 대해 하는 반응들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바보 같은 짓이에요. 이런 상황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없을 때, 화를 내고, 꾸물거리고, 소란을 피우고, 화를 내는 반응이 그렇게 느껴지지 않아요. 이제 좀 바보같아요? 하지만 그것이 우리 대부분이 그렇게 반응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다가오는 모든 것에 대한 통제력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스토아적 지혜를 이해하는 첫걸음인 이유입니다. 우리는 상황을 보고 그것이 우리 손 밖에 있을 때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야 합니다.
올바른 방법으로 치료해야 합니다 우리의 생각, 우리의 의견, 그리고 개인적인 행동은 우리의 손에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하는 방식. 우리와 우리에게 매일 일어나는 몇몇 상황들에 반응하고, 완전히 우리의 손에서 벗어났고 우리의 행동들이 그것에 맞도록 재조정되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어떻게 행동하고 얼마나 행복한지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스토아학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역경 속에서 침착해지는 법을 배우기  (0) 2021.06.15
의지의 자유  (0) 2021.06.15
감정 작용에 대한 이해  (0) 2021.06.15
스토아학파 - 현실순응  (0) 2021.06.15
스토아학파란 무엇인가?  (0) 2021.06.15

+ Recent posts